심볼은 “인간의 미래를 키워가는 성장기업”이라는 기본 컨셉으로 21세기 초우량기업을 지향하는 선진그룹으로의
영원한 전진,도약을 형상화 하였습니다. 전체적인 원의 형태가 의미하는 것은 인간과 자연, 고객과 기업, 정보와 기술의 조화를 바탕으로
노력하는 발전적인 기업의 모습을 표현하였습니다.
Blue의 원은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 환경, 문화를 상징화하여 인간의 밝은 미래를 리드하는 인간 중심이 기업으로서 역동성과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하였습니다. Gray Shape은 역동적인 사람의 모습을 상징화하여 첨단 기술과 유능한 인재를 통한 세계와
미래에 기여하는 전문적이고 건실한 기업으로 성장, 발전하려는 기업 의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3D 표현의 심볼은 Global한
미래지향적 이미지를 소구한 기능적 표현방식으로 인간 중심의 미래와 다변화될 환경에 유연한 미래상을 상징합니다.
시그니처
컬러시스템
색상은 형태와 더불어 일관된 이미지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로 별색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간행물이나 광고 등 매체의 특성에 따라 4원색 프로세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적용 매체에 따라 금박, 은박 등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
TXR LIGHT BLUEC 100 M 40 Y 0 K 0 R 0 G 153 B 25 ##0099ffTXR DARK BLUEC 100 M 95 Y 30 K 30 R 30 G 40 B 90 #1E285A
-
TXR LIGHT GRAYC 0 M 0 Y 0 K 10 R 230 G 230 B 230 #E6E6E6TXR DARK GRAYC 20 M 0 Y 0 K 50 R 115 G 140 B 150 #738C96
-
TXR BLUE Pantone 2747CC 100 M 95 Y 20 K 20 R 0 G 25 B 115 #001A72